나는 솔로 136화 모태솔로 19기편. 첫째날! 1화 꽃다발을 든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

이미지
첫인상 선택을 마치고 숙소로 들어가는 솔로 남녀들! 마당을 사이에 두고 남녀 숙소가 서로 마주 보고 있는 19번지. 조금전 차에서 직접 꺼내왔던 핫팩 두 박스, 그중 하나를 여자에게 나눠준, 그리고 그 옆에 준비된 상주 특산물 곶감 다과. 저녁을 알리듯 마당에서 바비큐 불을 지피는 누군가.  부엌에서는 순자의 진두지위 아래 파절임이 준비되고 뒤이어 된장찌개까지 숨겨둔 손맛 제대로 발휘하는 중.  마당 한편에서는 바비큐 초벌 중인 영호와 영철.  제일 먼저 영자 옆자리를 차지하는 영수. 옆자리에 앉은 영수에게 거침없이 관심을 표현하는 영자.  영수에게 첫인상 선택을 받았기에 아무래도 신경이 쓰일수 밖에 없었다고. 알면 알수록 더욱더 궁금해지는 영자의 직업. 뭐하는 사람이길래 이렇게 행동할까? 라는 생각을 한다는 영수. 영숙에게 계속 말을 거는 영호와, 상철의 개그에 저항없이 터지는 여자들. 그리고 홀로 고기만 굽는 상철이 신경쓰이는 한 여자. 정숙은 상철에서 크게 쌈을 사주고. 순자에게 쌈을 싸주는 영철. 모태솔로들한테는 이런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큰 의미로 받아들이더라고요. 앞자리도 비어 있고 알고 보면 별 뜻 없이 챙겨줬던 쌈. 영철의 쌈을 지켜본 솔로들은.  영호도 영숙에게 쌈 전달 완료. 현숙이 상철을 챙겨주는 가운데,  네 명의 여자들이 않은 자리에 어쩌다보니 청일점이 된 상철. 말없이 상철의 잔을 채워주는 영숙.  상철이 인기를 독식하던 그때,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한 19번지. 자리를 정리하고 재정비차 숙소로 들어가는 솔로들.  방에 들어오자마자 솔로녀들의 시선을 잡아끈 무언가. 꽃다발을 든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 첫인상이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꽃을 주는 겁니다. 시간은 지금부터 12시까지. 아무도 모르게 꽃다발을 전달하라! 오늘밤 누구에게도 들켜서는 안 되는 그녀들의 꽃다발, 007  작전을 방불케 하는 한밤 속 고백. 그리고 꽃다발에 숨겨진 마음 뒤로 시작되는 솔로들의 자기소개. 다음 편에서 이젠 나도 사랑을 하고 싶다. 모태 솔로들의 비상이 시

새로하는 드라마,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요즘 드라마들이 새로 많이 시작했네용?
그중 제목이..눈길을 끌어서 보게된게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제목만 봐도 알겠지만 외모지상주의에 대한 내용일거 같죵?ㅎㅎ
못났다고 자신은 사랑받지 못하고 인정 못받는다고 생각한 그녀는 드디어 성형을 결심합니다.





사람들을 보고~ 얼굴을 보고선 점수로 판단함.


대학생이 된 그녀는 엄마와함께... 결국 수술을 하게되죠.

성형수술한다고 다 예뻐지는건 아닌데 말이죵..ㅎㅎ


중간에 한강 야경이 나오는데~ 너무 이뻐까지공..ㅎㅎ




그렇게 변신된 모습이~~ 임수향이더라고용..ㅎㅎㅎ








성형후에도 여전히 사람들을~ 저렇게 점수로 매기게됨.



대학 입학 축하에 대한 선배들의 영상인데 이영애씨가 나오더라고요!!ㅎㅎ

정말 고급지고 예쁘심...ㅎㅎ 나이들어도 어찌 그대로인지~ㅎㅎ 이영애는 한복입은게 정말정말 예쁜거같아용.


그리고 남자주인공인..이분....ㅎㅎㅎ 사실...누군지 잘 모르겟더라고용..ㅠ

잘생긴 설정이라.. 막여자들이 추근덕되는데... 주인공인 여자와 중학교때 알던 사이인거같음~~ㅎㅎㅎ

더 성형한 티가 많이 나야 하는가 싶기도 하다가~ 사람들은 성형 못한 자연미인이라고
생각하니깐 배역이 어울리는거같기도하고...

외모에대한..그냥 그저그런.. 대학생들 사랑얘기인가 싶기도 하네요?
아버지에게 우리딸이 젤 예쁘다는 말을 들어오고 성형에 반대해 몰래 했는데..

앞으로 어찌될런지... 성형을 했음에도.. 자존감을 갖지 못하는 그녀가 될런지..
그런 그녀에게 자존감을 채우는게 저 남자가 될런지..

사람은.. 나스스로도 자존감을 갖어야 하지만 옆에 있는 사람이 누군가에 따라
자존감이 높아지기도 낮아지기도 하는 듯해요...^^

앞으로의 내용전개는 좀 지켜봐야겠죵?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천기누설- 천식에 좋은 식재료, 삭힌홍어

엄지의 제왕 변독소 해독하기, 쾌변주스

만물상, 유귀열의 넓적 깍두기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