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위 초간단 핑거 푸드! 000
영상보다가 입과 손이 심심할때, 그리고 늦더위도 날리고 맥주 한잔 마시고 싶을 때, 그 어느때든 먹을 수 있는 초간단 핑거 푸드가 있습니다.
술집 안주로 내놔도 손색없을 그럴싸한 비주얼에 만들기도 어려울 거라 생각하겠지만,
집 앞 편의점에 가서 베이컨과 감자스틱과자를 사시면 됩니다.
베이컨과 감자스틱과자만 있으면 준비 끝입니다.
한 번 먹어 보면 앞으로 쭉 찾게 될 꿀조합이에요. 레시피라 하기에도 민망한 간단한 조리라.
1. 스틱 과자 1~2개를 베이컨으로 돌돌말아요.
2. 프라이팬에 중약불로 구워요.
베이컨이 있어서 기름 또는 간이 따로 필요없어요.
손 많이 가는건 귀찮아서 잘 안만들게 되는데 이거는 5분도 안걸리는 요리입니다. 바삭하고 노릇노릇하게 구운 고소한 감자스틱과자랑 잘 어울려 단짠단짠 오독오독 씹히는게 최고라고 하네요.
문득 깜짝 놀랄 정도로 중독적인 맛입니다. 트리플, 소금, 카레가루를 찍어먹어도 좋다고.
단 두가지 재료로 만드는 단짠단짠 핑거 푸드! 리필하러 또 사러 나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11위 1분 컷! 000의 스피디한 변신
얼큰하게 한 그릇 먹었으니 달달한 식후 디저트도 먹어야죠?
요동도 1분 컷으로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디저트입니다.
일본 디저트인 안미츠와 비슷한 이것은?!
만드는 법은 양갱 2개를 한입 크기로 잘라,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리면
발상의 전환이 선사한 근사한 디저트의 탄생. 양갱의 재발견, 남녀노소 좋아할 맛이고 다양한 디저트로 맛보고 싶다면 응용편도 있습니다.
찹쌀떡아이스크림을 잘 으깨서 섞은뒤 식빵에 발라서 샌드위치로!!
토스트한 빵위에 올려 거기에 버터까지 올리면
앙버터도 능가하게 됩니다.
맛잘알 두 기자들도 인정하는 꿀조합, 다디단 양갱의 화려한 변신, 입맛에 맞게 즐겨봐요.
10위 편의점 신상템으로 맛보는 태국의 맛!
태국 여행 가서 필수로 찾아 먹는 음식이 게살과 코코넛 밀크를 넣은 푸팟퐁커리죠. 이 맛을 그대로 재현한 야식이 있습니다.
편의점 음식으로도 충분히 가능해요. 만들기 결코 쉽지 않은 푸팟퐁커리.
2024년 4월에 출시한 초신상 편의점 라면인 푸팟퐁커리 맛 컵라면이 있습니다.
이제는 편의점 야식으로도 세계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시대가 되었죠. 푸팟퐁커리 맛 라면 자체도 맛있지만 태국에 견줄 만한 푸팟퐁커리 맛을 재현하기엔 어딘가 2% 아쉬운 맛인데,
더 완벽하게 즐기려면 스크램블드에그를 추가하면 됩니다.
고소함이 킥인 푸팟퐁커리는 집에서 달걀 2개로 스크램블드에그를 만든 뒤, 신상 컵라면에 스크램블드 에그를 넣어줍니다.
커리 느낌은 살려주면서 자극적인 맛이 중화돼 정말 꿀조합이라눙.
면발이 쫄긱하고 탱글하니, 소스와 스크램블드에그가 만나면 최고에요. 푸팟퐁커리 좋아하신다면 여기에 달걀 조합 하는거 강추요.
태국 푸팟퐁커리의 맛을 80%~ 90% 까지 재현하는 맛입니다. 푸팟퐁커리 맛 컵라면에 기본으로 게맛살이 추가되어 있지만
신상 컵라면에 스크램블드에그만 추가하면 태국맛이 됩니다.
오늘밤 야식으로 푸팟퐁커리 어떠신가요?
출처: 프리한19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