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낮과 밤이 다른 이것 마을, 발리, 이것으로 만든 초신상 프라이빗 숙소가 있습니다.
계절과 시기 상관없이 떠나는 여행, 붐비는 곳은 싫은데 즐길거리는 필수죠. 눈호강, 입호강, 마음까지 일타삼피!! 숨겨 놓은 휴가지. 미리 떠나는 나만의 숨겨 놓은 휴가지 19 .
19위 일본 오노미치 감성 충만 취향 저격 000 여행.
엔저 현상으로 식지 않는 일본 여행, 웬만한 곳은 다 가서 갈 곳이 없으신 분들은 한국 관광객 넘치는 유명 관광지가 아닙니다. 한적하고 여유 있게 현지 로컬을 느끼고 싶다면?
감성충만 취향 저격 여행지로 일본 소도시 여행 어떠신가요?
일본 히로시마현의 소도시인 오노미치. 히로시마에서 1시간 거리에 있어요. 일본 여행 경험자에게도 생소한 도시입니다. 로프웨이로 올라간 전망대에서 마을을 쭉 바라보면 손에 잡힐듯한 풍광에 가슴이 콩닥콩닥하실거에요. |
가옥들 사이로 좁은 골목이 미로처럼 이어지는 풍경에, 낭만 가득한 골목을 내려오다 보면, 고양이 집사들의 워너비 성지인 고양이 길이 나옵니다.
죽기 전에 꼭 가 봐야 하는 자전거 코스가 존재합니다.
도심 여행에서 필수 여행 스폿 찾아다니느라 압박으로 다가오는 여행 일정, 오노미치는 자전거 타고 여유롭게 여행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마치 애니메이션 같은 한적한 풍경.
소박하지만 숨은 보석 같은 다양한 매력! 오노미치 소도시 여행 어떠신가요?
17위 베트남 여행, 000 여행이 뜬다?
아이들과 혹은 부모님과 떠나기 좋은 여행지?? 가족과 함께 떠나기 좋은 휴양지들을 소개.
웬만한 동남아 여행지는 다 가봐서 새로운 데 없나? 하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한 기자 픽 여행지 첫 번째는 베트남 호찌민입니다. 호텔에 숙박하며 관광 위주의 여행만 하게 되는 한계가 있는데, 호찌민에서 차로 2시간 거리에 있는, 휴양까지 가능한 호찌민 근교입니다.
조용하고 평화로운 고급 리조트들, 부드러운 백사장과 그림처럼 맑은 청정 바다가 있는 곳,
길거리 현지 음식은 물론, 관광객 취향 저격 인프라를 갖춘 여행지입니다.
자연과 어우러진 고급 리조트로 울창한 숲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인 호짬입니다.
1년 내내 우리나라 6월 정도의 온화한 날씨로 베트남에서 가장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는 지역입니다.
호찌민과 가까우면서 색다른 분위기를 내는 호짬, 도시관광과 휴양까지 가능한 일석이조 여행계획!
호짬에서 놓치지 말아야할 3가지 키워드가 있습니다.
1.첫번째 걷기.
깨끗한 바다 외에도 울창한 산림으로도 유명한데 산을 좋아하시는 부모님을 위한 여행지로 산책 삼아 인근 민담산에서 가벼운 하이킹을 추천합니다.
2. 두번째는 자전거 타기
일부 리조트에서 자전거를 대여 할 수 있습니다. 유유자적 자전거를 타고 여행하는 호짬의 숨은 명소들이 있습니다.
3. 세번째는 달리기입니다.
해변을 배경으로 승마체험이 가능합니다. 말을 타고 호짬의 해변을 달리는 색다른 액티비티가 있습니다.
이번 여름휴가 새로운 여행지를 찾으시나요? 더 입소문 나기 전에 호짬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16위 필리핀, 세계에서 유일한 000 테마파크?!
필리핀에 숨겨진 보석 같은 휴양지들이 있습니다. 직항 없는 곳들은 마닐라를 통해 공유합니다. 이왕 경유하는 김에 도시를 좀 둘러볼까? 싶어도 마닐라엔 마땅히 갈 만한 곳이 없다고 생각하셨던 분들, 왜 이리 안 알려줬어요? 하며 아쉬워할 마닐라 근교 여행지가 있습니다.
화산과 호수의 경관이 아름다운 곳, 필리핀 현지인들의 휴가지.
호수 가운데 뭔가가 또 있습니다. 필리핀의 다른 지역보다 덜 덥고 비가 잘 내리지 않는 기후인데다 필리핀 여행의 보너스이자 선물이 될 투어가 될 것입니다.
타가이타이는 필리핀 현지인들에게 휴가지 및 관광지로 인기인데 타가이타이의 랜드마크인 타알 화산이 있습니다.
칼데라호 안에 작은 화산이 또 있는 이중화산이자 활화산입니다. 분화구 전망대까지 걸어가거나 조랑말로 이동하는 코스로 유명합니다. 화산 속의 화산을 세계에서 유일하게 볼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특별한 현장 학습 장소로 통하는데, 2020년 1월 분화해 현재는 화산 접근이 금지된 상태입니다. 화산 안에 가지 않고도 화산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은??
바로 타알 화산을 품고 있는 타알 호수는 여의도 면적의 약 60배입니다. 크고 광활해 바다 한가운데 화산이 떠 있는 듯한 풍경을 선사합니다. 5m 높이의 파도가 치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하는 신비로운 곳입니다.
타알 호수 한가운데를 가로지르는 보트 투어가 가능합니다.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활화산을 감성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활화산 가까이 접근하는 게 겁난다면,
타알 호수와 화산이 그림 같은 순간을 선사하는 타가이타이. 마닐라에서의 시간을 알차게 채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출처: 프리한19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