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위 사투리라고 쓰고 000라고 말한다.
요즘은 추임새처럼 쓰이는 바쿠쌉꿀빠. 오늘도 암기하듯 배우는 트렌드어. 하지만 외우는 순간에도 다른 트렌드어들이 생겨나는 중이죠.
깔끼하다의 동의어= 깔쌈하다, 까리하다.
사실 두 트렌드어는 진짜 사투리가 아닙니다. 사투리인 척하는 가짜 사투리입니다.
부산 출신 콘셉트인 개그맨 이용주가 엉터리 사투리 깔끼하다를 언급.
뻔뻔하게 진짜 사투리처럼 물 흐르듯 주장을 했고, 퀴즈로 바퀴벌레를 경상도 사투리로 하면?
부산출신이라 주장하는 이용주의 또 다른 짭투리.
진짜 사투리인 듯 사투리 아닌 짭투리. 마치 사투리를 놀이처럼 즐기는 요즘 트렌드어.
올봄 깔끼한 곳들 많이 다니시고 프리한19와 함께해요.
5위 2024 패션트렌드는 긱 시크.
긱 시크란?
지난해까지만 해도 세기말 감성의 복고풍 Y2K 패션. 2024년 대세는 긱 시크입니다.
긱 시크의 포인트는?
AZ들이 보기에는 친숙하면서도 묘하게 촌스러운 느낌?! 유명 셀럽, 아이돌이 즐겨 입는 패션스타일이라고 해요. 셀럽들이 하니까 예뻐 보이는 거지. 우리가 하면 그냥 옛날 복학생 패션이에요.
지적인 이미지+ 세련미를 갖춘 긱 시크가 대세입니다. 드디어 옷장에 묵혀 뒀던 복고풍 옷과 뿔테 안경을 꺼내실 때입니다.
4위 영국 국왕이 찾은 000
영국에서 해외에 갈 때 여권이 필요 없는 사람? 운전면허증 없어도 운전하는 사람?
각종 특권을 누릴 수 있는 유일무이한 사람!!
바로 인생*컷, 셀프 포토 부스입니다.
사진 한장으로 한류 열풍 설명 완료!
한국의 핫플에 꼭 있는 셀프 포토 부스는 국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MZ들의 필수 코스죠. K-포토 부스가 세계로 진출했습니다.
2023년 11월 영국 찰스 3세 국왕이 런던의 K- 포토 부스를 방문했고,
영국의 트렌드 성지인 런던의 소호 거리로 셀프 포토를 찍으려고 50~60m 씩 줄을 서는 영국인들! 영국 소호섬 한 달 매출만 1억원 이상이라고 합니다.
영국 MZ들의 트렌드로 떠오른 K-포토 부스. 감탄 나오는 K- 열풍. 세계로 뻗어나가는 사진의 민족. 그동안 마땅히 즐길 거리가 없던 영국 MZ들. 가발쓰고 화장하고 사진찍는 건 그야말로 신세계였다고. 글로벌 트렌드가 된 K- 컬쳐.
내가 좋아하는 스타와 사진도 찍을 수 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