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위 식탁을 바꿀 뉴 패러다임!!
2023년 12월 국내 한 레스토랑에서 출시한 신메뉴를 맛본 사람들의 후기를 보면,
" 와우! 대박! 세상에 이런 게 있었어요?!" 극찬이 쏟아진 음식입니다.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 메뉴는 바로 특별한 재료로 만든 버거입니다.
얼마나 맛있으면 이 난리가 난 걸까요? 과연 어떤 식재료를 사용했을까?
이름만 들었을 때는 생선이 들어갔나 싶지만, 맛있는 생선패티의 정체는?!
가짜입니다. 대체 수산물 아시나요??
생선을 대체할 음식의 시대가 옵니다. 뉴 피쉬 버거에 고기, 생선이 안들어갑니다.
푸드테크 스타트업 K사가 국내 한 레스토랑과 제휴를 해서 신상 대체 수산물 메뉴를 만들었다고해요. 뉴 피시 버거 재료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미세 조류와 버섯 뿌리를 활용합니다.
세계 유일의 제조법인 미세 조류 균합 발효 기술로 생선 특유의 담백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입니다.
오메가3, 단백질,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등 전통 수산에 버금가는 풍부한 영양소가 들어있습니다. 먹다 보니 버섯 맛도 느껴진다고 하네요.
점점 더 심해지는 식샹 부족 문제들, 대체 수산물이 식량 문제 해결의 대안이 되길!!
2024년 식탁 풍경을 바꿀 뉴 트렌드!! 대체 수산물 ! 뉴 피쉬 패러다임.
2위 요즘 휴가는 000가 대세?
한국 관광 공사에서 선정한 국내 최신 관광 트렌드입니다. 요즘 MZ들은 휴가로 호캉스? 모캉스? 가지 않는다고해요. 요즘은 촌캉스가 대세입니다.
휴가로 럭셔리 호텔이 아닌 시골을 선택!
촌칸스란? 시골 촌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말합니다. 시골촌 + 바캉스. 굳이 시골에 가서 바캉스를 즐기는 이유는?
할머니 댁 하면 정겨운 시골집이 기본인데, 높은 전망대에 올라가지 않아도 탁 트인 논 뷰와 밭 뷰, 산 뷰, AZ에게는 익숙한 풍경, 그런데 MZ 세대에게는 tv나 영화에서나 보던 낯선 모습이죠. 그래서 시골집에서 일상을 경험하는 촌캉스가 최근 이색 체험처럼 인기가 많아요.
요즘 할머니와 할아버지댁은 대부분 아파트죠. 시골 경험 기회가 거의 없는 MZ들. 명절이나 방학마다 찾았던 시골집.
MZ들에게 시골은 오히려 색다른 경험인 것. 촌스러움이 아닌 힙한 경험이 된 촌캉스.
아궁이 위 솥뚜껑에는 노릇노릇 삼겹살을~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나면, 자연 풍경을 배경으로 한적히 거닐며 힐링을 하죠.
해가 뉘엿뉘엿 넘어가기 시작하면, 아궁이로 익힌 옥수수와 고구마를 먹으며 노을 감상하기
힐링 가득 촌캉스 완성. AZ 들의 일상은 MZ 들의 이색 경험으로 재탄생 되죠. 촌캉스 가고픈 MZ들 주목해주세요.
tvN 예능 삼시세끼의 촬영지도 펜션으로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전국의 많은 지자체에서도 촌캉스 상품을 개발해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출처: 프리한19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