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 재료로 사용하는 돌은 음식을 빛나게 만들어 주는 완벽한 조연이죠. 팬에 각종 해산물과 채소와 춘장을 넣고 센불에 달달 볶아요. 돌을 만나 더 맛있어진 화끈한 불맛의 대표 중식.
아직은 익숙하지 않은 맛의 돌판 짜장.
계단을 따라 이어진 긴 복도를 따라가면, 널찍한 좌석과 통창 너머 초록초록한 풍경이 나옵니다. 방문 경험있는 지인한테 물어본 프콘이형, 돌판짜장과 매운갈비찜 같이 먹는 걸 추천했다고 해요.
돌판이 다른 그릇보다 열 보존이 잘 돼서 음식을 오랜 시간 동안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돌판짜장 1개 주문합니다.
살얼음 동동 띄운 시원한 동치미 한 사발, 입맛 제대로 끌어올려 주는 새콤하고 시원한 동치미. 직접 정성 담아 만들어 더 깊은 맛이 가득한 동치미.
달궈진 돌판위의 숙주를 자른뒤 양손으로 잘 비벼주면 쫄깃하고 아삭한 돌판짜장이 됩니다.
팬에 돼지고기, 새우, 오징어, 양파, 면, 비법 소스를 넣고 볶은 뒤, 예열한 돌판에 담고 부추, 숙주, 달걀프라이를 올려 제공합니다.
맛있는 게 먹는 비법은 남은 짜장양념에 비빕대접밥을 비벼 짜장밥처럼 먹어라!
매운 갈비찜의 살과 양념을 돌판짜장에 넣어 맵게 먹어라!!
짜장 향과 해산물 향이 함께 공존한다고 해요. 새우와 오징어가 듬뿍들어 인심 가득한 돌판짜장. 일반 그릇과는 다른 느낌의 돌판의 맛이라고 해요.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짜장면을 선사받은 거 같다고.
짜장면은 일반적으로 간이 쎈데, 간이 적당해 하나의 요리같다고 하네요.
쫄깃한 면발에 달걀 이불 덮어서 한입 먹기! 오징어,새우, 돼지고기 세가지 식감의 완벽한 컬래버. 자극적이지 않아 한식 느낌이 더 난다고 해요.
늘어붙은 면발은 더 꼬들하다고. 노른자의 고소함이 짭조름한 간을 중화시켜 준다고 해요.
춘장 맛만 강하지 않아서 모든 재료가 잘 어우러지는 중이라고 해요. 어떤 재료든 잘 어우러지는 짜장면의 매력. 어떤 음식이든 맛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맛의 치트키 돌판!
추가한 돌판 짜장까지 완벽한 한 상.
매운 갈비는 매운볶음면 정도의 맵기라고 해요. 갈비에 청양고추와 태국고추를 넣은 특제 양념과 각종 채소를 넣고 끓여서 제공합니다. 돌판짜장의 매력을 충분히 느낀 후, 매운갈비찜의 고기와 양념을 넣어 매콤하게 즐기는 걸 추천한다고 해요.
매콤 짭짤한 진한 양념의 매운갈비찜, 매운맛이 서서히 올라온다고 해요. 멈출 수 없는 맛있는 매콤함, 부드러운 갈비와 훅 치고 들어오는 매콤함.스트레스가 단번에 해소되는 매운 맛이라고 해요.
사장님 맛팁대로 돌판짜장에 매운갈비를 얹어서먹기.
계속 손 가는 마성의 양념이라고 해요.
돌판짜장 양념에 갈비를 비벼서 매운맛을 중화시켜줍니다. 매콤하고 고소한 풍미가 가득. 매운볶으면과 짜장라면이 생각나는 맛이라고 해요. 두 음식의 맛정점 찍은 최강 먹조합.
마성의 양념 못지 않은 야들한 갈비, 계피와 감초, 월계수잎 등 각종 재료를 넣고 푹 삶아 잡내 없이 부드러운 갈비, 동치미 한 모금하면 예술이라고 하네요.
마요네즈, 단무지, 날치알, 김가루가 들어있어비빔대접밥을 따로 판다고 해요.
후식후 볶음밥은 필수죠. 그리고 사이드 메뉴가 양념게장과 깐풍만두가 있어요.
이거 진짜 맛있다고 하네요. 일품요리 같은 돌판 짜장 볶음밥.
메뉴가 없는게 아쉽다고. 마치 오픈 키친처럼 눈앞에서 조리하는 것 같은 느낌이라고 하네요.
돌판짜장볶음밥에 매운갈비찜 양념을 넣으니 입으로 돌진하게 되는 미친맛
맛의 신세계로 이끌어 준 돌판짜장볶음밥과 매운갈비찜.
밥없이도 무한 흡입 가능한 살 통통하게 꽉 찬 양념게장. 돌판볶음밥에 양념게장을 얹어 먹으니 풍성한 맛에 감탄만 나온다고 하네요. 짭짤하고 매콤하고 달달하다고. 끊을 수가 없는 맛의 삼중주.
튀긴만두와 깐풍기 양념으로 단짠의 정석. 만두에 싹 코팅된 깐풍기 양념, 호불호 없을 달큼한 맛의 양념이라고 해요.
최고의 맛은? 해준은 돌판짜장, 민상은 돌판짜장볶음밥, 수지는 돌판짜장볶음밥, 프콘은 매운갈비찜.
돌판 하나로 무궁무진한 먹조합이 가능합니다.
출처: 맛있는 녀석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