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36화 모태솔로 19기편. 첫째날! 1화 꽃다발을 든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

이미지
첫인상 선택을 마치고 숙소로 들어가는 솔로 남녀들! 마당을 사이에 두고 남녀 숙소가 서로 마주 보고 있는 19번지. 조금전 차에서 직접 꺼내왔던 핫팩 두 박스, 그중 하나를 여자에게 나눠준, 그리고 그 옆에 준비된 상주 특산물 곶감 다과. 저녁을 알리듯 마당에서 바비큐 불을 지피는 누군가.  부엌에서는 순자의 진두지위 아래 파절임이 준비되고 뒤이어 된장찌개까지 숨겨둔 손맛 제대로 발휘하는 중.  마당 한편에서는 바비큐 초벌 중인 영호와 영철.  제일 먼저 영자 옆자리를 차지하는 영수. 옆자리에 앉은 영수에게 거침없이 관심을 표현하는 영자.  영수에게 첫인상 선택을 받았기에 아무래도 신경이 쓰일수 밖에 없었다고. 알면 알수록 더욱더 궁금해지는 영자의 직업. 뭐하는 사람이길래 이렇게 행동할까? 라는 생각을 한다는 영수. 영숙에게 계속 말을 거는 영호와, 상철의 개그에 저항없이 터지는 여자들. 그리고 홀로 고기만 굽는 상철이 신경쓰이는 한 여자. 정숙은 상철에서 크게 쌈을 사주고. 순자에게 쌈을 싸주는 영철. 모태솔로들한테는 이런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큰 의미로 받아들이더라고요. 앞자리도 비어 있고 알고 보면 별 뜻 없이 챙겨줬던 쌈. 영철의 쌈을 지켜본 솔로들은.  영호도 영숙에게 쌈 전달 완료. 현숙이 상철을 챙겨주는 가운데,  네 명의 여자들이 않은 자리에 어쩌다보니 청일점이 된 상철. 말없이 상철의 잔을 채워주는 영숙.  상철이 인기를 독식하던 그때,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한 19번지. 자리를 정리하고 재정비차 숙소로 들어가는 솔로들.  방에 들어오자마자 솔로녀들의 시선을 잡아끈 무언가. 꽃다발을 든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 첫인상이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꽃을 주는 겁니다. 시간은 지금부터 12시까지. 아무도 모르게 꽃다발을 전달하라! 오늘밤 누구에게도 들켜서는 안 되는 그녀들의 꽃다발, 007  작전을 방불케 하는 한밤 속 고백. 그리고 꽃다발에 숨겨진 마음 뒤로 시작되는 솔로들의 자기소개. 다음 편에서 이젠 나도 사랑을 하고 싶다. 모태 솔로들의 비상이 시

프리한19, 캠핑의 모든 것19, 열여섯, 열일곱, 마라곰탕면 레시피



열여섯, 마라는 고민하지 마라곰탕면!

야식으로 최고인 라면, 언제나 핫한 마라탕! 깊어 간느 캠핑의 밤을 든든하게 책임질 야식. 곰탕 맛 라면으로 마라탕을 요리한다?

마라곰탕면 레시피

1. 사리곰탕 맛 라면에 배추, 숙ㅈ주, 버섯을 넣어주세요. 채소들은 썰어서 넣어주세요.

2. 끓이다 시판용 마라 소스를 한큰술 넣어주세요. 30초 정도 더 끓여주세요.




구수하고 매콤한 향이 솔솔 나는 화끈한 매운맛 영접에 두근두근. 이건 고수에 라면 끼얹은 수준이라고하네요. 젓가락 질 멈출수 없는 마성의 맛, 마라곰탕면. 평범한 라면이 싫은 캠퍼들에게 강력 추천!! 곰탕의 구수함과 마라의 얼얼함에 스며들어 보시길!



열일곱, 맥주와 찰떡! 대새가 대세!!


캠핑장에서 맥주와 즐기기 좋은 안주입니다. 맥주 안주의 대세, 대패새우말이 대새롤입니다. 





바비큐 재료로 많이들 챙기는 대패삼겹살과 새우, 두툼한 삼겹살은 안돼요. 얇은 대패삼겹살을 준비해주세요.





새우에 대패삼겹살을 말아 꼬치에 끼운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해주세요. 장작이나 숯불에 구워 주세요.



쏙쏙 빼 먹기 좋은 간편한 간식!!


맥주 한잔에 꼬치 한입이면 좋죠. 작은 칵테일 새우로도 요리가 가능해요. 장작불 피워 놓고바비큐와 함께 즐기기에도 제격이에요. 좋아하는 영화 보면서 시원한 맥주와 즐기기에도 딱이에요.
레시피도 간편하면서 특별한 분위기와 맛을 원한다면? 대패새우말이, 대새롤에 도전해 보세요.


출처: 프리한19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천기누설- 천식에 좋은 식재료, 삭힌홍어

엄지의 제왕 변독소 해독하기, 쾌변주스

만물상, 유귀열의 넓적 깍두기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