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28일 기준으로 만 나이 도입이 시작되었죠. 그만큼 마음의 여유도 생겼으니 적극적으로 연애 전선속으로 들어가보세요!
지난주 순자에게 마음을 표현하기 시작한 영수. 과연 영수의 마음을 알아채고 그 마음을 받아줄까요?
슈퍼데이트권이 걸린 솔로나라 짝 피구! 과연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최종 승리자는 누구일지?
승부욕에 불타오르는 정숙덕에 영수도 슈퍼 데이트권 획득
게임에도 최선을 다한다는 정숙,
영철이 혼란에 빠져있는 그 시간 인터뷰 중인 영숙.
지난 데이트에서 서로 대화가 잘 통했던 영자와 상철.
상철의 눈앞에서 순자에게 다가가기 시작한 영수
오늘 랜덤 만남에서 영자와 온수 풀 데이트를 했던 광수, 첫인상 선택 때와 같은 자리에서 첫인상의 그녀가 아닌 옥순과 함께
확신은 아니더라도 상철도 순자일 수 있게구나
어느새 순자와 커플이 되어 나란히 아침 준비에 들어간 상철
아침에는 배를 채웠다면 이제는 마음을 채워야 할 지금
4일 차가 되어서야 데이트 다운 데이트를 처음 나가보는 영수. 순자를 통해 조금씩 변화하기 시작한 영수, 선크림도 바르고 머리도 손질하고 조금씩 바뀌어 가더라고요.
호감이 가는 사람이 그런 모습을 원하니 햇빛 받아서 얼굴 한번 익고 나니 급반성의 계기가 되었다면서 선크림 꼭꼭 바르더라고요.
한 톨도 놓칠 수 없는 순자와의 데이트 시간이 찾아왔죠.
여자를 향해 남자의 지표가 움직이는 순간, 영수를 좋게 봤기에 솔로녀들이 코칭을 해주더라고요.
그리고 슈퍼 데이트를 떠나는 또 다른 커플
시선이 집중되는 상황을 최대한 피하면서 신청하고 싶었다고 충전 맡긴 핸드폰을 찾는 척 영호를 따로 불러낸 정숙. 피 튀기게 싸우고 얻어낸 우아한 슈퍼데이트
직장 동료랑 밥 먹다 온 느낌이라고 하네요. 영호 보다 2살 연상인 정숙.
영철과 정숙은 많은 기대를 하고 온 거에 비해 핵심 대화가 없었던 둘 사이, 정숙이 노력을 많이 들인 데에 비해 별다른 표현이 없었던 영호.
쐐기를 박듯 영숙을 향한 거침없는 표현을 하는 영철. 이어서 영철과 먼저 슈퍼 데이트 떠나는 영숙.
변화되는 감정 속 움직이는 남자들, 감정이 요동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누군가의 불안 속에 이어지는 영호와의 슈퍼 데이트,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