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36화 모태솔로 19기편. 첫째날! 1화 꽃다발을 든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

이미지
첫인상 선택을 마치고 숙소로 들어가는 솔로 남녀들! 마당을 사이에 두고 남녀 숙소가 서로 마주 보고 있는 19번지. 조금전 차에서 직접 꺼내왔던 핫팩 두 박스, 그중 하나를 여자에게 나눠준, 그리고 그 옆에 준비된 상주 특산물 곶감 다과. 저녁을 알리듯 마당에서 바비큐 불을 지피는 누군가.  부엌에서는 순자의 진두지위 아래 파절임이 준비되고 뒤이어 된장찌개까지 숨겨둔 손맛 제대로 발휘하는 중.  마당 한편에서는 바비큐 초벌 중인 영호와 영철.  제일 먼저 영자 옆자리를 차지하는 영수. 옆자리에 앉은 영수에게 거침없이 관심을 표현하는 영자.  영수에게 첫인상 선택을 받았기에 아무래도 신경이 쓰일수 밖에 없었다고. 알면 알수록 더욱더 궁금해지는 영자의 직업. 뭐하는 사람이길래 이렇게 행동할까? 라는 생각을 한다는 영수. 영숙에게 계속 말을 거는 영호와, 상철의 개그에 저항없이 터지는 여자들. 그리고 홀로 고기만 굽는 상철이 신경쓰이는 한 여자. 정숙은 상철에서 크게 쌈을 사주고. 순자에게 쌈을 싸주는 영철. 모태솔로들한테는 이런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큰 의미로 받아들이더라고요. 앞자리도 비어 있고 알고 보면 별 뜻 없이 챙겨줬던 쌈. 영철의 쌈을 지켜본 솔로들은.  영호도 영숙에게 쌈 전달 완료. 현숙이 상철을 챙겨주는 가운데,  네 명의 여자들이 않은 자리에 어쩌다보니 청일점이 된 상철. 말없이 상철의 잔을 채워주는 영숙.  상철이 인기를 독식하던 그때,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한 19번지. 자리를 정리하고 재정비차 숙소로 들어가는 솔로들.  방에 들어오자마자 솔로녀들의 시선을 잡아끈 무언가. 꽃다발을 든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 첫인상이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꽃을 주는 겁니다. 시간은 지금부터 12시까지. 아무도 모르게 꽃다발을 전달하라! 오늘밤 누구에게도 들켜서는 안 되는 그녀들의 꽃다발, 007  작전을 방불케 하는 한밤 속 고백. 그리고 꽃다발에 숨겨진 마음 뒤로 시작되는 솔로들의 자기소개. 다음 편에서 이젠 나도 사랑을 하고 싶다. 모태 솔로들의 비상이 시

이벤트정보, 롯데잇츠 네고왕 롯데리아 새우쿠폰받기!

 

3월 16일부터 시작한 이벤트인데 이제 소문나기 시작했나봐요?! 방금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대기인원이 15000명에 대기시간이 4시간으로 뜨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 대기시간이 길어도 놀래지 마셔요. 따로 방법이 있다고 해요.


롯데잇츠 검색하셔서 사이트 들어가도 되고 앱을 다운받으셔도 됩니다. 저는 아침일찍했더니 대기시간도 없어서 검색해서 들어갔거든요. 사이트에 맨위에 네고왕이벤트라는 배너가 뜨더라고요. 아래와 같이 떠요. 회원가입하러가기 눌러요. 신규회원들한테만 주는 이벤트에요.



가입방법은 카카오톡으로 네이버로 핸드폰번호로 인증하기 이렇게 세가지가 떠서 저는 카카오톡으로 하니깐 정보동의하고 바로 가입이 되었거든요.

근데 확인해보니깐 쿠폰이 바로 안들어와요?! 몇분인가 한 5분인가 지나니깐 쿠폰이 들어왔더라고요.




쨘! 기한은 4월 5일까지라서! 여유있게 먹어도 될거같아요. 새우버거 좋아하는데 51% 할인쿠폰도 주길래 쿠폰도 우선받아놨어요. 쿠폰하니깐 가격이 2300원이었나?! 그랬거든요.

참 대기인원이 많고 시간이 길다면 폰에서 비행기모드로 켰다가 끄면 바로 접속된다고 하니까 이 방법으로도 한번 해보세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천기누설- 천식에 좋은 식재료, 삭힌홍어

엄지의 제왕 변독소 해독하기, 쾌변주스

만물상, 유귀열의 넓적 깍두기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