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야 흑백요리사의 재미에 빠져서 허우적 거리는 1인입니다.
어떻게 이런 구성으로 탄탄하게 만들었는지, 감탄하면서 보는데 다른 사람의 일부러 그렇게 뽑는건지 팀전에서 올라간 8명은 흑수저 4명 백수저 4명이네요?!
1등한 팀원 전원 4명 진출!
그리고 나머지 팀에서 4명중 한명은 백종원은 잔반을 확인하는 것도 중요한 일인데, 가장 메뉴가 많이 팔리기도 했고, 이런거 확인하는 행동을 한 정지선셰프, 그리고 리더가 어떤 것을 보여주나도 중요한데 트리플 스타가 요건 잘한거 같다고. 그리고 장사할 때 제일 중요한 건 손님의 반응을 보는건데 나폴리 맛피아가 잘한거 같다고.
그리고 다시 메뉴를 바꿔가면서 손님들과의 소통을 이어간 이상적인 셰프의 모습을 보여준 에드워드 리까지
그리고 단 2명만 남게 됩니다.
대결의 승자인 1등은 남고, 나머지분들은 또 대결을 해야합니다.
첫번째 요리는 정지선 셰프의 송서계어.
점수는 169점
점수는 179점.
검은 양파라는 뜻인데, 이 메뉴로 매장에 손님이 늘면서 지금까지도 시그니처 메뉴로 팔고 있다고 하네요.
점수는 178점.
점수는 175점
점수는 177점
182점
179점
점수는 181점.
1등하고는 1점이 부족한, 살짝 빈맛이 난다고 하더니, 최현석이 실수로 마늘을 빼먹었다고 하더라고요. 아마 그 맛인거 같다고. 마늘을 넣었다면 1등이 바뀌었을까?
이번에 끝나면서 또 최현석의 결과는 다음화로 이뤄지나?! 싶었는데 점수 나오고 1등 확정까진 나오더라고요.
다음 남은 한자리를 위한 대결도 엄청 치열하던데!!
11화와 12화는 10월 8일에 공개됩니다.
대결할 때 자세나 행동을 보면 어느정도 보이는거 같아요. 8명 뽑힐때 나같아도 뽑을거 같은 분들이 보이더라고요.
최현석과 트리플스타가 올라갈 줄 알았는데? 제 예상은 틀렸는데여?
나머지 1명은 또 누가 될지!! 이대로 정말 흑수저팀에서 우승자가 나오는 것인가?! 다양한 요리를 보는 재미도 있고, 요리하는 자세나, 리더로서의 자질도 눈에 보여서 왜 저팀이 우승할 수 밖에 없는지가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저 사람이 저렇게 성공했고 잘하는구나가 보이더라고요.
요즘 여기 나오셨던 분들 식당에서 밥먹기 어렵다고 하는데 다녀오신 분들 있나요?!
대결에 나왔던 음식을 팔기도 한다고 하더라고요!! 심사위원들 보면 저도 한번 맛보고 싶더라고요!
누가 우승을 할까요?! 너무 궁금해지더라고요.
모든 사진 출처: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