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36화 모태솔로 19기편. 첫째날! 1화 꽃다발을 든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

이미지
첫인상 선택을 마치고 숙소로 들어가는 솔로 남녀들! 마당을 사이에 두고 남녀 숙소가 서로 마주 보고 있는 19번지. 조금전 차에서 직접 꺼내왔던 핫팩 두 박스, 그중 하나를 여자에게 나눠준, 그리고 그 옆에 준비된 상주 특산물 곶감 다과. 저녁을 알리듯 마당에서 바비큐 불을 지피는 누군가.  부엌에서는 순자의 진두지위 아래 파절임이 준비되고 뒤이어 된장찌개까지 숨겨둔 손맛 제대로 발휘하는 중.  마당 한편에서는 바비큐 초벌 중인 영호와 영철.  제일 먼저 영자 옆자리를 차지하는 영수. 옆자리에 앉은 영수에게 거침없이 관심을 표현하는 영자.  영수에게 첫인상 선택을 받았기에 아무래도 신경이 쓰일수 밖에 없었다고. 알면 알수록 더욱더 궁금해지는 영자의 직업. 뭐하는 사람이길래 이렇게 행동할까? 라는 생각을 한다는 영수. 영숙에게 계속 말을 거는 영호와, 상철의 개그에 저항없이 터지는 여자들. 그리고 홀로 고기만 굽는 상철이 신경쓰이는 한 여자. 정숙은 상철에서 크게 쌈을 사주고. 순자에게 쌈을 싸주는 영철. 모태솔로들한테는 이런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큰 의미로 받아들이더라고요. 앞자리도 비어 있고 알고 보면 별 뜻 없이 챙겨줬던 쌈. 영철의 쌈을 지켜본 솔로들은.  영호도 영숙에게 쌈 전달 완료. 현숙이 상철을 챙겨주는 가운데,  네 명의 여자들이 않은 자리에 어쩌다보니 청일점이 된 상철. 말없이 상철의 잔을 채워주는 영숙.  상철이 인기를 독식하던 그때,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한 19번지. 자리를 정리하고 재정비차 숙소로 들어가는 솔로들.  방에 들어오자마자 솔로녀들의 시선을 잡아끈 무언가. 꽃다발을 든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 첫인상이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꽃을 주는 겁니다. 시간은 지금부터 12시까지. 아무도 모르게 꽃다발을 전달하라! 오늘밤 누구에게도 들켜서는 안 되는 그녀들의 꽃다발, 007  작전을 방불케 하는 한밤 속 고백. 그리고 꽃다발에 숨겨진 마음 뒤로 시작되는 솔로들의 자기소개. 다음 편에서 이젠 나도 사랑을 하고 싶다. 모태 솔로들의 비상이 시

프리한 닥터, 김지연님의 건강비법. 비피더스 B3의 효능과 섭취법.

 





1997년 미스코리아 진인 김지연님, 이후 방송과 드라마에서 맹활약하며 현재는 쇼호스트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라고 해요. 몸무게를 70kg 넘은 적도 있었다고해요.



그녀의 루틴은 평소 우유가 들어간 라테를 식사 대용처럼 마시는 습관이 있다고 해요.

그녀의 몸무게는 66.4kg 체지방률은 33.4%

성인 여성 체지방률은 정상범위가 18~28% 입니다. 보다 확실한 관리가 필요할 듯.



폼룰러를 활용해 뭉친 근육을 열심히 푸는 중.





거실 한쪽에 이렇게 운동하려고 런닝머신에서 홈트레이닝으로 빠르게 걷기를 한다고 해요.




그리고 그녀의 아침식사는 그릭요거트 샐러드! 요거트 속 유청을 분리해 만드는게 그릭 요거트입니다. 포만감이 크고 지방 함유량이 낮아요. 그릭요거트의 비피더스는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비만, 소화 불량, 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아침 겸 점심식사 후,





내 집 거실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다이어터에게 특히 중요한 장 건강, 

살찐 후 급격히 만성염증이 높아졌고, 건강을 위해 절실히 느낀 다이어트의 필요성, 살은 잠깐 방심하면 한순간 살이 차오르죠. 마른 체형으로 한평생 살아왔더라도 노화와 함께 늘어가는게 특정 부위 지방이에요. 불어나는 살로 인한 체형 변화의 고민이 생기게 되죠.
노령층은 더욱 주의가 필요한게 비만입니다. 예전과 똑같이 먹어도 살이 지고 부기도 안 빠지는 그 이유가 활동량 저하때문인가요?


호르몬 변화와 함께 40대부터 체성분 변화가 시작됩니다. 호르몬 감소로 근육 속 수분이 줄어들게 되고 빠진 수분만큼 지방이 축적됩니다. 체중 측정만으로는 체성분 변화를 알기가 어렵습니다. 근육의 부피가 지방 부피보다 작기 때문에 몸무게만 보고 자칫 방심하기 쉽습니다. 숨은 비만으로 들어서는 길입니다. 

체중계 숫자보다 중요한게 눈바디입니다. 체중만으로는 알기 어려운게 건강 적신호입니다. 주요 장기를 중심으로 쌓이는게 내장 지방입니다. 분해가 어려워 빠지지 않는 편입니다. 

내장지방이 또 다른 지방을 부릅니다. 내장 지방이 계속 쌓이다 보면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이소성 지방까지 내장 지방 축적으로 인한 악영향이 나타납니다. 



당뇨, 고혈압 등 대사질환은 물론이고 거미형 체형으로 변하면서 고관절염이 유발됩니다. 심한 경우 암의 주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패러글래이딩 후 저녁식사는 장어구이로!!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고단백 장어구이, 



그리고 챙겨먹는 것 한가지가 다이어트 유산균 비피더스 B3이라고 합니다. 

그녀의 건강관리 문제점은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마신 아이스라테입니다. 
카페인은 위산의 농도를 높게하고 위벽을 자극해 염증, 위궤양을 유발합니다. 아침 식사 후에는 따뜻한 블랙 커피를 권장합니다. 

그리고 눈여겨본 루틴인 비피더스 B3의 섭취.
비피더스 B3은 비피도박테리움을 포함해 800여 종 프로바이오틱스 중 선별된 균주입니다. 국내 최초 식약처 인증 다이어트 유산균입니다. 
비만 산모와 건강한 산모에서 출산한 아이의 차이는?! 바로 비피더스균의 양입니다. 건강한 산모일수록 아이에게 많은 비피더스균을 전달합니다. 엄마가 아이에게 주는 첫 선물이에요. 대장에 서식하며 초산을 생성해 유해균을 제거하고 장내 환경을 개선시킵니다. 면역력 증진 효과까지 있습니다. 

우리 모두 비피더스균을 가지고 있는 상태일까요? 면역과 대사기능을 조절하는 비피더스균, 






외부로부터 비피더스균 섭취가 중요합니다. 면역, 대사기능 조절에 체지방 감소 효과까지 있습니다. 비만의 이유 중 하나가 장내 세균때문인데 

유해균은 퍼미큐티스균으로 뚱보균으로 불립니다. 주로 대장에서 서식하고 지방이 축적될 수 있는 길잡이 역할을 합니다. 식욕 억제 호르몬인 렙틴 활동을 방해해 식탐과 과식 유발까지 합니다. 유산균은 장내 균형을 위해 섭취하는데 


주 서식지가 퍼미큐티스균은 대장, 비피더스균은 대장, 일반 유산균은 소장입니다. 비피더스균은 대장까지 도달이 가능합니다. 대장의 퍼미큐티스균을 잡기에 효과적입니다. 다이어트의 핵심은 퍼미큐티스균 제거?!

다이어트 중 비피더스 B3 섭취 시 불포화 지방산이 전환되면서 퍼미큐티스균은 생성을 억제합니다. 퍼미큐티스균이 억제되면 지방세포가 감소하고 기초대사량이 늘어나게 됩니다.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개선이 가능합니다. 다이어트를 위한 근본적인 해결법입니다. 고지방 비만 쥐 대상으로 4주간 비피더스 B3 섭취를 연구한 결과 





28일간 주 6일 비피더스균 B3 경구투여한 동물실험에서는

근육량, 근육 대사가 증가했고 인체 적용 실험 결과 19~60세 남녀 100명을 대상으로 12주간 섭취 연구한 결과 


상체 체지방량이 -33.5g 하체 체지방량 -84.5g BMI 가 줄었습니다. 

대장까지 도달하는 비피더스 B3 섭취가 관건입니다. 장용성 코팅이 된 비피더스균을 추천합니다. 유익균의 훼손을 막아 대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합니다. 체지방감소 및 유해균 억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비피더스 B3 섭취시 주의사항은?!
모유수유시 전문의와 상의 후 섭취하고 과다 섭취 시 복통 및 설사 유발 가능성이 있습니다. 

출처: 프리한닥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천기누설- 천식에 좋은 식재료, 삭힌홍어

엄지의 제왕 변독소 해독하기, 쾌변주스

만물상, 유귀열의 넓적 깍두기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