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36화 모태솔로 19기편. 첫째날! 1화 꽃다발을 든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

이미지
첫인상 선택을 마치고 숙소로 들어가는 솔로 남녀들! 마당을 사이에 두고 남녀 숙소가 서로 마주 보고 있는 19번지. 조금전 차에서 직접 꺼내왔던 핫팩 두 박스, 그중 하나를 여자에게 나눠준, 그리고 그 옆에 준비된 상주 특산물 곶감 다과. 저녁을 알리듯 마당에서 바비큐 불을 지피는 누군가.  부엌에서는 순자의 진두지위 아래 파절임이 준비되고 뒤이어 된장찌개까지 숨겨둔 손맛 제대로 발휘하는 중.  마당 한편에서는 바비큐 초벌 중인 영호와 영철.  제일 먼저 영자 옆자리를 차지하는 영수. 옆자리에 앉은 영수에게 거침없이 관심을 표현하는 영자.  영수에게 첫인상 선택을 받았기에 아무래도 신경이 쓰일수 밖에 없었다고. 알면 알수록 더욱더 궁금해지는 영자의 직업. 뭐하는 사람이길래 이렇게 행동할까? 라는 생각을 한다는 영수. 영숙에게 계속 말을 거는 영호와, 상철의 개그에 저항없이 터지는 여자들. 그리고 홀로 고기만 굽는 상철이 신경쓰이는 한 여자. 정숙은 상철에서 크게 쌈을 사주고. 순자에게 쌈을 싸주는 영철. 모태솔로들한테는 이런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큰 의미로 받아들이더라고요. 앞자리도 비어 있고 알고 보면 별 뜻 없이 챙겨줬던 쌈. 영철의 쌈을 지켜본 솔로들은.  영호도 영숙에게 쌈 전달 완료. 현숙이 상철을 챙겨주는 가운데,  네 명의 여자들이 않은 자리에 어쩌다보니 청일점이 된 상철. 말없이 상철의 잔을 채워주는 영숙.  상철이 인기를 독식하던 그때,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한 19번지. 자리를 정리하고 재정비차 숙소로 들어가는 솔로들.  방에 들어오자마자 솔로녀들의 시선을 잡아끈 무언가. 꽃다발을 든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 첫인상이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꽃을 주는 겁니다. 시간은 지금부터 12시까지. 아무도 모르게 꽃다발을 전달하라! 오늘밤 누구에게도 들켜서는 안 되는 그녀들의 꽃다발, 007  작전을 방불케 하는 한밤 속 고백. 그리고 꽃다발에 숨겨진 마음 뒤로 시작되는 솔로들의 자기소개. 다음 편에서 이젠 나도 사랑을 하고 싶다. 모태 솔로들의 비상이 시

밥블레스유~ JYP구내식당밥


휘트니휴스턴/ 제임스브라운/스티비원더/ 프린스 등등의 이름을 딴
연습실이 잇더라고요. JYP의 덕력이 고스란히 담겨있음




유기농 과일주스+ 유기농티를 섞어서 박진영이 마시는거라고함




집밥!!! jyp bob







요즘 핫하다는 계란장도 있고 꽃게탕도 잇음




삼겹살이랑 소시지도 있고




유기농이라 심심할 거라 생각하면 댓츠 노노!! 아낌없이 넣은 재료들 덕분에 진하고
풍성한 맛이남


안 좋아한다고 안 먹는건 아니라고함


문 닫을때까지 먹고싶은 맛이라고함




 사연 도착함~
큰맘먹고 다이어트에 성공한 1인인데 10kg 이나 뺐는데 알아주는 사람이 없다고


속상한 마음에 술한잔 하고 싶은데 요요없는 술안주 추천해달라고함


국물은 먹고나니깐 피하고~~ 먹태 추천하는데 단!! 마요네즈는 빼고 드세요.

온리 간장+ 청양고추로만 먹어야함


김건모 노래인데~ 그때 백댄서를 처음시작했고 아직도 안무를 외우고 있다는 박진영






아빠가 계실땐 문단속도 안했다고 이름만으로도 든든한 존재였던 아버지

아빠가 사랑스럽게 쳐다봐 주는 것만으로도 다 만족했다고


아빠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는 화정은~ 그래서 자존감높고 자신을 사랑할줄 안다고
집안 제사때 아들만 절을 했던 시절인데 화정의 아빠는 막내인데도 우리집은 그런거 없다며 화정과 여동생도 아들과 차별없이 키웠다고함


그걸 보강하기 위해서 소시지를 이렇게 구운거라고하네요.
건강하고 맛있는 핫도그임



양파는 살짝 넣어도 좋고~~ 토핑은 취향대로 내맘대로 만들어먹는 핫도그




사나파트구간만 무한 반복한다고..ㅠㅠ 탈출할 방법을 알려달라고










 언니들이 좋아하는건 눈에는 눈 이에는 이인데...ㅋㅋㅋ



두사람만의 사운드 트랙을 함께 만들어보라고~ 어떤 노래도 추억이 담긴 노래를 이길수가 없다고


느닷없이 하차하고 그래서 마음의 상처를 받았다고 단발성 출연이 반복되며
정을주면 안되겠구나 싶었다고

일인데 마음을 여는 자신이 촌스럽게 느껴지기도 했다고..ㅠㅠ



예전엔 6~7년씩 프로그램을 하기도 했다고..ㅠㅠ
상황이 많이 바뀌어서 지금의 후배들이 안타깝기도한다고..


뮤직테라피는 비노래인데


헤어지자는 말
이제는 그만 만나자는 말
어쩜 그렇게 쉬운지
헤어지는게 그대에겐 아무것도 아닌지


내겐 사랑이었죠
그대에겐 즐거운 시간이었지만


도연은 정을 주고 망므을 준 일이었는데 상대는 무덤덤하게 이별의 악수를 건네는
도연의 마음과 같은 가사인거같다고

나와함께한 시간도 그저 또 하나의 추억일뿐인가요


디저트는 간단하게 마시는 걸로~




부대찌개 대 + 당면사리+ 햄& 소시지사리 그리고 먹으면서 또 추가할 예정임







이런부대찌개 처음봐요...ㅎㅎ



살아있는 전설 현재 국가대표 후보팀 감독인 공기소총 금메달리스트 여갑순이 사장인 곳
앗..그러고보니.. 다른곳에서도 많이 나왔어요 여기~~ㅎㅎ





고소한 버터밥에 부대찌개 한국자 넣고 비벼주면~


오늘의 마지막 사연

충청도에서 올라온 소녀인데 현재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면서 노량진에서 열심히 살고 있다고 매일매일 밥 먹을 시간도 없이 쫓겨서 공부하지만 가끔 맛있는 걸 찾아 먹으면서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 싶다고 언니들이 선택해주시는 메뉴
빨리 먹고 공부시간을 벌수 있도록 추천해달라고함



맛있는 한 끼가 사연자에게 가장 큰 힐링



너무 맛있어서 혼자 먹을라고 상했다고 함..ㅋㅋ


크기와 상관없이 가격이 동일한 우동집이 잇다고


홍대쪽에 위치한 작은 우동 가게라고해요.


누구보다 나의 단점을 내가 제일 잘 아니까..
자신을 믿고 맛있는거 일주일에 두번은 꼬옥 먹으라고

디저트는 언니들이 쏘기로함





재밌기도하고~~ 음식을 왜케 맛있게 먹는지...ㅎㅎㅎ 그리고 인생에 살면서 도움이 되는 이야기같은것도 해줘서 좋아요!ㅎㅎㅎ 

<출처: olive  밥블레스유>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천기누설- 천식에 좋은 식재료, 삭힌홍어

엄지의 제왕 변독소 해독하기, 쾌변주스

만물상, 유귀열의 넓적 깍두기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