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평에서 맞이하는 상쾌한 아침, 시원한 계곡 물줄기와 푸르름이 만들어 낸 장관.
아침식사는 산지 직송한 전국의 맛집 음식.
민상이 픽한 맛녀석 베스트 맛조합! 간식은 탱글탱글 초당옥수수와 새콤달콤 수박화채.
이곳이 풀 하우스인 이유는?
실내에 수영장이 있더라고요.
섬진강에서 갓 올라온 맑고 시원한 재첩국, 두번째 메뉴는 부산 명물 낙곱새.
가평에서 만나 더 반가운 지방 맛집 음식! 마지막 메뉴는 생선구이.
경기도 성남 생선구이 4종. 호텔 조식 부럽지 않은 아침 메뉴.
섬진강의 싱싱한 재첩이 푸짐해요.
물 안넣었는데도 육수가 나오더라고요. 끓이기만 하면 되요.
생선구이는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됩니다.
데프콘은 7년만에 아침을 처음 먹는다고 해요. 점심으로 첫 끼니를 시작한다고 해요.
반찬만 먹어도 밥 한그릇 다 먹을수 있겠는데요?!
영롱한 빛깔을 자랑하는 갈치와 바삭한 식감의 임연수, 노릇하게 구워진 가자미까지.
낙곱새도 완성, 화끈한 매력의 낙곱새와 맑은 국물의 재첩국도 완성!!
재첩국은 뽀얗게 우러난 맑고 시원한 국물, 맑은 조개탕 스타일로 무한 리필 부르는 시원함이 있다고 하네요.
재첩국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완전 뽀얀 사골국처럼 생겼네요?! 맑은 국물이 당길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재첩국이라고 하네요.
재첩도 엄청 많이 있네요. 야들하고 쫄깃한 재첩. 한 그릇 다 비우면 온몸에 퍼지는 온기.
섬진강에서 잡은 고퀄리티 재첩이라고 해요. 뽀얗게 우러나온 육수, 재첩국은 민물 곰탕이다.
입안을 휘감는 부드러운 갈치구이, 쌀밥과 잘 어울리는 짭조름한 갈치살, 입에 넣자마자 순삭이라고 하네요. 입안 가득 느껴지는 고소함, 불향이 느껴지는 맛법. 맛과 향이 ㅁ두 오난벽하다고 하네요.
맛과 영양이 풍부한 생선계의 스테디셀러, 어느 부위든 다 맛있는 고등어구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고 하네요.
따뜻한 쌀밥 위에 살포시, 고추냉이 추가해 맛력 폭발.
김 위에 쌀밥 얹고 고등어 한 점에 간장을 더하면 최고의 한입 탄생. 노릇하고 바삭한 겉과 촉촉한 속살의 고등어 구이.
1912년 부산의 한 식당에서 시작된 낙곱새, 부산에서 날아온 원조 낙곱새.
믿겨지지 않는 맛이라고 하네요. 호불호 없는 당면이 들어가면 부드러움에 쫄깃함까지 더해주는 당면 사리. 낙곱새 양념 코팅 된 탱글탱글한 당면. 양념 맛을 살려주는 당면의 매력.
탱글탱글한 새우, 식감도 좋고 맛력도 좋고 낙곱새에 새우가 빠지면 서운하죠.
맛 치트키 김가루를 듬뿍 넣고 비벼주면 고소하게 맛그레이드!
자꾸만 손이 가는 어묵볶음, 민상이 우너픽은 달걀말이
말이 필요없는 신선한 재료들의 낙곱새, 칼칼한 양념은 보너스에요. 양념으로 하나된 낙곱새와 쌀밥 김가루 조합도 맛있다고 하네요.
대창과 잘 어울리는 낙지, 졸깃쫄깃 낙지와 사르르 녹는 대창의 맛남. 해준이도 반한 낙곱새의 맛. 오랜 역사가 느껴지는 맛이라고 하네요.
조기는 비릿한 맛이 느껴지는데 임연 구이는 남다른 매력이 있다고 해요. 비린내 안나고 쫄깃하고 보슬한 식감이 일품이라고 해요.
아침 식사 최고의 맛은 다 낙곱새라고 하네요.
식사후 본격적인 ATV 코스 시작.
다시 신선한 그늘에서 점심 먹기.
점심 메뉴는 여름과 어울리는 음식으로 픽! 9년간 먹어본 음식만 수천 가지인데 민상이 선택흔 베스트 오브 베스트 메뉴는?! 가던 길 멈추게 하는 압도적 비주얼의 민상픽은?
바로 초계국수라고 해요. 쫄깃한 면과 새콤한 육수의 환상적 클래버, ㅍ 초계국수 전문점은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해 2018년 8월 17일 182회 방송했다고 해요.
초계국수와 같이 먹을 음식은 투박하고 강렬한 맛의 주인공, 연탄불에 구운 연탄돼지불고기!
ㅈ 연탄돼지불고기 전문점으로 서울 종로구에 위치해 2022년 11월 17일 404회 방송되었습니다.
뒷골목에 숨겨져 아는 사람만 찾아가는 찐 맛집으로 뜨끈한 연탄불에 구워 더욱 맛있다고 해요.
닭고기 고명도 듬뿍 들어있는 초계국수, 새콤한 향에 제대로 침샘 자극, 여름더위 싹 날려줄 시원한 동치미 육수. 쫄깃하고 탱글한 면이라고 하네요.
제대로 익어 더욱 시원한 백김치, 새콤한 맛과아삭한 식감이에요. 살얼음 육수에 풍덩 빠진 쫄깃한 면도 한입, 보기만 해도 시원한 초계국수!
시원함 그 자체인 국물, 불호파도 돌아서게 만드는 백김치. 고명과 면, 육수, 완벽한 맛의 삼위일체. 백김치와 닭과 면 조합으로 먹으면 환상이라고 하네요. 침샘이 폭발하는 맛. 새콤달콤 상큼 아삭하고 시원하고 쫄깃하다고 하네요.
차원이 다른 맛있는 컬러, 야들야들한 비계와 부드러운 살코기의 아름다운 밸런스. 입안 가득 채우는 연탄 불향, 데우기만 했는데도 짱 맛있다고 하네요.
풀하우스 특집 2탄은 다음주에 공개!
출처: 맛있는 녀석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