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36화 모태솔로 19기편. 첫째날! 1화 꽃다발을 든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

이미지
첫인상 선택을 마치고 숙소로 들어가는 솔로 남녀들! 마당을 사이에 두고 남녀 숙소가 서로 마주 보고 있는 19번지. 조금전 차에서 직접 꺼내왔던 핫팩 두 박스, 그중 하나를 여자에게 나눠준, 그리고 그 옆에 준비된 상주 특산물 곶감 다과. 저녁을 알리듯 마당에서 바비큐 불을 지피는 누군가.  부엌에서는 순자의 진두지위 아래 파절임이 준비되고 뒤이어 된장찌개까지 숨겨둔 손맛 제대로 발휘하는 중.  마당 한편에서는 바비큐 초벌 중인 영호와 영철.  제일 먼저 영자 옆자리를 차지하는 영수. 옆자리에 앉은 영수에게 거침없이 관심을 표현하는 영자.  영수에게 첫인상 선택을 받았기에 아무래도 신경이 쓰일수 밖에 없었다고. 알면 알수록 더욱더 궁금해지는 영자의 직업. 뭐하는 사람이길래 이렇게 행동할까? 라는 생각을 한다는 영수. 영숙에게 계속 말을 거는 영호와, 상철의 개그에 저항없이 터지는 여자들. 그리고 홀로 고기만 굽는 상철이 신경쓰이는 한 여자. 정숙은 상철에서 크게 쌈을 사주고. 순자에게 쌈을 싸주는 영철. 모태솔로들한테는 이런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큰 의미로 받아들이더라고요. 앞자리도 비어 있고 알고 보면 별 뜻 없이 챙겨줬던 쌈. 영철의 쌈을 지켜본 솔로들은.  영호도 영숙에게 쌈 전달 완료. 현숙이 상철을 챙겨주는 가운데,  네 명의 여자들이 않은 자리에 어쩌다보니 청일점이 된 상철. 말없이 상철의 잔을 채워주는 영숙.  상철이 인기를 독식하던 그때,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한 19번지. 자리를 정리하고 재정비차 숙소로 들어가는 솔로들.  방에 들어오자마자 솔로녀들의 시선을 잡아끈 무언가. 꽃다발을 든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 첫인상이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꽃을 주는 겁니다. 시간은 지금부터 12시까지. 아무도 모르게 꽃다발을 전달하라! 오늘밤 누구에게도 들켜서는 안 되는 그녀들의 꽃다발, 007  작전을 방불케 하는 한밤 속 고백. 그리고 꽃다발에 숨겨진 마음 뒤로 시작되는 솔로들의 자기소개. 다음 편에서 이젠 나도 사랑을 하고 싶다. 모태 솔로들의 비상이 시

핫셀럽되기19 프리한19 10위부터 1위까지~





19위부터 11위까지는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여기 어디야? 실시간 검색어 장악예상되는 곳
인사이더 만들어주는 포토존 베스트3!!




 우리나라라고~ 보정없는 순수 실사 사진이래요.


저멀리 꿈결처럼 보이는 그림같은 산세

이곳은 경기도 고양시 벽제역이라고해요!!!





진짜 최고네요! 여기..ㅎㅎ 영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장면같기도하네요?!
일명 지브* 감성 포토존임

오기자가 준비한 벽제역 인생샷 찍는 법!!


 낮1시부터 3시사이에 배경이 잘 나오게 포즈를 취하기만 하면됨!
역광을 이용해 실루엣이 보일때 다양한 포즈로 찍어욤.
애니메이션 감성으로 특별한 인생샷을~

인사이더 인증 두번째 포토존은


충청북도 단양군 S카페에요. 이곳의 인생샷 포토존은?


S카페에 방문했던 오기자의 지인은 빗자루 두개를 준비한 뒤 폴짝~ 뛸 때 순간포착했다고함

하늘을 나는 마법사처럼 찰칵! 고가 카메라나 촬영기술없이도


형형색색 의자에 앉아 남한강을 배경으로 찰칵! 이게 바로 아트다 아트!

세번째 포토존은 바다


부산 거장군의 W카페로 2018년 모 네비게이션 업체의 조사에 따르면
전국에서 가장 많이 검색한 음식점 3위가  이곳이라고해요.





어디에 앉아도 아트임~ 지중해가 펼쳐진 듯한 환상의 비주얼임
W카페에서는 반려동물도 대환영! 카페옆에 반려동물을 위한 별채가 있어요~
명품 인생삿과 함께 견생 샷 촬영도 가능합니다.

인사이더가 되는 포토존에서 최고의 인생샷을 찍어보아요!


인사이더의 기본은 특별한 나만의 사진을 찍는 거죠.


합성과 보정효과 없이 찍은 사진이라고하네요.
휴대전화 하나면 누구나 인사이더 사진찍기를 할 수 있어요.

카메라 기능중에 파노라마 기능인데




360도 회전하며 주위 풍경을 담아내는 촬영기법인데 이걸 백배 활용하는거임
중국 인사이더들이  2018년 5우러부터 시작한건데 요즘은 인사이더들이 사진찍는 법이기도 하다고

이후 국내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에서 유행함

인사이더 인증샷 찍는 법.!


1. 휴대전화 카메라를 파노라마 기능으로 실행한다.


2. 일정 지점에서 멈춘뒤 모델은 옆으로 빠르게 이동

3. 원하는 포즈를 취한 뒤 다시 이어서 촬영하면 끝!

파노라마 기능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요.



사진속에 내가 두명인 트윈샷!

나혼자 또는 다 같이~ 인사이더 사진찍기 참 쉽죠?


이 얼굴이 박혀 있어야 진정한 인사이더템?!


유병재 그가 인사이더들의 대통령이 된 이유는 2018년 3월 SNS를 뜨겁게 달군 사진 한장 때문이에요.

친구가 선물해줬는데 물아일체가 된거 같다며 올린 사진


ㅋㅋ 대박....ㅋㅋㅋ 너도나도 인증대란으로

신박한 폰 케이스에 반응도 후꾼하다고


이건 히말라야 포스터 인증이 원조잖아요.


강제 인사이더 대통령인 유병재도 인증 . 박명수 에이핑크 정은지, AOA설현까지

유병재 소속사에서는 아예 굿즈 제작까지 한다고
소속아이돌인 빅뱅, 위너, 블랙핑크를 제치고 역대 최다 판매량을 기록했다고해요.

이후 안대, 쿠션, 핫팩에도 새겨진 그의 얼굴... 일명 병카인 유병재 카드까지 등장했는데
출시 나흘 만에 신규발급 1만장을 돌파함

최근에 여행용 가방 커버도 있다고


앗..요건 좀 무섭네요?!ㅠㅠ  큰 즐거움을 선사한 인사이더 대통령 유병재


전 세계 인사이더를 움직인 손가락 세리머니
2018년 8월 토트넘의 엔진 델리 알리는 프리미어 리그 개막전에서 결승골을 넣은 직후


도대체 무슨 뜻일까요? 이유는 모름...ㅎㅎ

손가락 세리머니 직후 그의 사진을 게재한 토트넘 공식 SNS


축구선수와 팬들 사이에서 인증 열풍이 일었고 토트님의 수장인 마우리시오포체티노감독까지




여기에 보람을 느낀 델리알리는 손가락 세리머니 2탄을 공개함


엄지와 약지까지 이용한 고난도임
인사이더 포즈 꼭 기억하세요~

일상에서 인사이더 되는 법!! 손가락 대답이에요.

손가락대답인 네!는 왼손 약지와 새끼손가락을 접고 나머지 손가락을 내려주세요.

오른손 검지와 엄지를 나온 모양으로 펼쳐주세요.




보는 사람 입장에서 네를 만드는게 인상적이라고함. 상대에 대한 배려가 돋보이네요.

또래끼리 말하는 버전 응

오른손, 왼손을 고리로 만들어 합체하면 끝이에요.





인사이더들이 다용도실, 할머니 집에서 찾은 보물


시골 할머니 댁에 있을 법한 컵들 요즘은 쉽게 볼수없기도 하죠.
90년대 판촉용으로 나눠준 비매품 컵들인데


촌스러울수록 힙하다. 인사이더 취향을 저격함
빈티지 컵의 킬링포인트는 빅로고에요.





예전엔 흔한 컵이었는데 델몬* 오렌지주스병도 국민 보리차 물병이었죠.

중간에 움푹 패여 그립감도 좋았고

SNS에 관련 게시물만 5만여개고 서울 춘천, 대구등 전국에 레트로 카페도 등장함


주말마다 서울 황학동 풍물시장과 동묘 구제시장을 방문해 컵을 찾기도 한다고하네요.
여러분도 이번주말에 보물찾기에 도전해보세요.



케이티페리, 레드벨벳, BTS가 픽한 백팩키드춤!


그리고 망치춤은 미국 유명 래퍼인 BlocBoy JB가 선보임 대표적인 인사이더 춤이죠.

새 왕좌를 차지한 넘버원 인사이더 춤이 오나나나 춤이라고하네요.

오~나나나 리듬에 맞춰 골반과 발목을 튕겨주세요.


영상 편집 앱인 틱*가 대인기인데 오나나춤 영상이 중국과 일본에서 대유행중이며
별스타를 장악하며 인사이더 춤으로 등극함

오나나나를 잘들어보면 온난화로 들린다?! 그래서 일명 온난화 춤으로 불리기도 한다고하네요.


첫번째는 SNs 해시태그수 4만 5천여개로 유명 액세서리 숍 월 판매량이 무려 13만개

대세아이돌 에곳, 비투비, 세븐틴부터 배우 김혜수, 송지효까지




마요미 마동석도 접수함

할리우드 스타 에즈라 밀러 글로벌 고막남친, 찰리푸스까지
한국팬들이 선물한 토끼모자의 깜찍함에 푹빠진 해외스타들..ㅎㅎ

요거 진짜 귀엽긴 하더라고요!ㅎㅎㅎ 저도 막 살뻔했음..ㅋㅋ

토끼모자는 누가 유행시킨거예요?

유행의 시작은 2018년 4월 트와이스의 팬 사인회에서


팬이 선물한 모자를 쓴 나연이 노래에 맞춰 귀를 쫑긋쫑긋하면서
사람들 가슴에 불을 지핀 치명적인 귀여움!

이후 홍대, 명동 강남등 번화가에 쫙~ 깔린 토끼모자! 어딜 가든 시선강탈!!
겨울이라 보온성까지 좋아 인기 최고였죠.

특히 유치원과 초등학교에서 인기만점이었음...ㅎㅎ

친구네 아들들도 요거 하나 사줬더니... 막 싸워서 하나 더 사줬다고 하더라고요.

두번째 1위 후보는 날마다 업그레이드 되는 신조어!

인사이더 문화이해를 위해 준비한거라고하네요. 신조어 조장방송 아님

애빼시: 애교뺴면 시체

비담: 비주얼담당

P;ㅠ    :


발상의 전환이 필요해요. 피땀 눈물임...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라는 뜻이에요.











마지막은 사는게 사는게 아냐... 라는 이모티콘이라고하네요.

전기자의 2019 인사이더 말 나들이

나 일리지 & 덕 페이스

나 일리지는 신조어로 나이를 앞세워 대우받기 원한다는 의미
" 요즘애들은 근성이 없어 나때는 말이야~"" 나 계약직 시절때는 상상도 못하는 일이야~"

이럴때 손아랫사람왈
"어우 나일리지네" 살짝 비꼬는 뜻으로 쓰인다고해요.

덕페이스는 오리와 얼굴의 합성어로 셀카찍을때 입술 내미는 표정을 의미함


인사이더 용어의 특징이 단어 줄임말 수준을 넘어 문장을 통째로 줄이기도해요.
예시 : 우유남

우월한 유전자를 가진 남자라는 뜻이라고하네요.

신조어 문화는 이해하고 우리말은 더 사랑하기 !!

1위는 2019 인사이더 말 나들이로 선정!


<출처: otvN 프리한19>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천기누설- 천식에 좋은 식재료, 삭힌홍어

엄지의 제왕 변독소 해독하기, 쾌변주스

만물상, 유귀열의 넓적 깍두기 레시피.